2 thoughts on “부산시 열린강좌

  1. 말하고 쓰는 삶, 나답게 살 수 있는 삶에 대해 깊이 고민하던 중 부산시인재개발원에서 강연을 듣게 되었습니다.
    나를 드러내며 살고 싶은데 아직까지 조직에서는 눈치빠른 읽기,듣기 능력자가 성공하는 현실에서 그 간극을 어떻게 좁힐 수 있을지 나름대로 고민 중입니다.
    강연에서 제 나름대로의 답을 찾은 듯 해서 감사드립니다.
    더 읽으면서 나를 성장시키는 공부로 좀 더 내공을 쌓고, 작은 데서부터 조금씩 용기를 내어 목소리를 내어 보겠습니다. 방치해둔 블로그에 몇줄씩이라도 꾸준히 쓰고, 우리 아이 커가면서 말하기, 쓰기로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해보려 합니다.
    좋은 강연과 좋은 시간이었습니다. 감사합니다. 새 책 소식 기다리겠습니다.

  2. 나답게 살 수 있는 삶에 대해 고민하던 중 부산시 인재개발원에 강의를 듣게 되었습니다.
    말하고 쓰며 나만의 무언가를 찾고 싶은 마음과 아직까지 조직에서는 나를 숨기고 눈치빠르게 행동하는 직원이 유능한 직원으로 평가받는 현실의 간극을 어떻게 좁힐 수 있을 지 나름 고민중입니다.
    강연을 통해 조금이나마 실마리를 찾을 수 있어서 감사드립니다.
    더 읽고 배움으로써 내공을 쌓고, 작은데서부터 용기를 내어 말하고, 쓰는 연습을 시작해보려 합니다. 우리 아이가 커갈수록 같이 말하고 쓰는 공부로 함께 성장하고 싶습니다.
    좋은 강연, 좋은 시간이었습니다. 감사합니다. 새 책 소식을 기다리겠습니다.

댓글 남기기

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입력창은 *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